[안내] 2024학년도 1학기 기숙사 이용료 납부방법 및 출입통제 시간 안내 |
||||||||||||||||||||||||||||||||
---|---|---|---|---|---|---|---|---|---|---|---|---|---|---|---|---|---|---|---|---|---|---|---|---|---|---|---|---|---|---|---|---|
작성자
주국림
작성일
2024.02.15 11:23:14
조회
2,199
|
||||||||||||||||||||||||||||||||
1. 기숙사 이용료 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
2. 기숙사 이용료 납부 방법 가. 입사 지원 및 조회 시스템(https://sdorm.hongik.ac.kr/)으로 접속하여 [지원결과조회]를 클릭 나. 1지망, 2지망 중 합격 된 호실 확인 다. 고지서 출력 : 기숙사홈페이지 접속 → 화면 상단 [마이페이지] → 로그인 → [지원결과조회]에서 고지서 출력 버튼 클릭 후 가상계좌번호 확인하여 이체 ※ 본인 고유계좌번호이므로 입금자명 상관없이 창구, 무통장, 온라인, 모바일 모두 가능 3. 기숙사 이용료
4. 기숙사 이용료 납부 시 주의사항 가. 고지서 출력은 수납 기간에만 출력 가능(날짜 및 시간 준수 요망) 나. 마감일 이후에는 가상계좌 입금 불가능 다. 수납 기간 내에 기숙사 이용료가 납부되지 않을 경우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가 취소됨 라. 기숙사 이용료에 식비는 포함되지 않음(교내 학생식당 이용) 마. 입금 후, 별도의 입금 확인 문자 발송 등의 연락 없음 1) 입금 후 미입사(입사 포기) 희망 학생은 개강 전 연락 요망(개강일 이후에는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2) 열쇠보증금 : 기숙사를 퇴사할 때 호실 열쇠를 무사 반납한 경우에만 전액(20,000원) 환불 5. 기숙사 출입통제 시간 안내 가. 출입통제 시간 : 24:00 ~ 익일 05:00(평일, 주말, 공휴일 포함) 나. 아르바이트 및 조모임 등 개인 사유로 기숙사 출입통제 시간 중 출입 불가 ※ 기숙사 외박 기준을 참고하여 외박계 활용 다. 기숙사 행정실에서 지정한 기간 또는 긴급상황 제외 6. 문의처 : 두루암학사)044-860-2323, 새로암학사)044-860-2712~3(상담 가능 시간 : 10:00~16:00) |